7월8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레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7월8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레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7월8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레스터시티 해외축구분석

7월8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레스터시티 중계

스널 레스터시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40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월8일 04:15 아스널 레스터시티 프리미어리그분석

울버햄튼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아스날.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희망을 이어갈 수 있는 귀중한 승리를 따냈다. FA컵 포함 최근 4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는 것도 고무적. 경기내용이 아주 만족스러운 상황은 아니지만 아르테타 감독 부임 후 어려움을 극복하며 반등에 성공한 모습이다. FW 마르티넬리 MF 외질,구엔두지 DF 마리,챔버스 GK 레노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MF 토레이라의 복귀에 수비진의 상황이 나아지면서 최근 공식전 4경기 1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을 찾았다는 것도 고무적. 3백 시도를 통해 수비진의 불안을 해소했고 특히 홈에서는 8승5무3패를 기록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레스터시티.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3-0으로 꺾고 재개 후 공식전 5경기만에 첫 승을 기록했다. 좀처럼 터지지 않은 주포 FW 바디가 2골을 터뜨리며 살아났다는 것도 고무적. 승점 58점으로 3위 자리를 지키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대한 희망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다만 아스날전을 앞두고 DF 페레이라,아마티의 기존 공백에 MF 매디슨 DF 칠웰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은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아스날 원정에서 리그 8연패를 당하고 있을 정도로 아스날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울버햄튼을 2-0으로 꺾은 아스날. 아르테타 감독의 3백 가동이 효과를 보면서 최근 4경기 1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수비진의 불안을 해소했다. 레스터시티가 크리스탈 팰리스를 3-0으로 대파하고 재개 후 첫 승을 신고했지만 MF 매디슨 DF 칠웰이 부상으로 인해 100% 컨디션이 아니라는 점. 아스날 원정 8연패로 아스날 원정에 약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어려운 상황에서 아르테타 감독의 지도력이 빛나고 있는 홈팀 아스날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아스날이 어려운 상황에서 연승을 달리며 챔피언스리그 진출 희망을 살리고 있는 가운데 경기력으로 상대를 완전히 압도하고 있는 모습은 아니라는 점. 레스터시티가 재개 후 첫 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1 핸디캡의 경우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리그 재개 후 공격에서 아주 날카롭지는 못하다는 점에서 저득점 경기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아스날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Post Author: admi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