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 프리미어리그 첼시 왓포드 해외축구분석

7월5일 프리미어리그 첼시 왓포드 해외축구분석

7월5일 프리미어리그 첼시 왓포드 해외축구분석

7월5일 프리미어리그

첼시 왓포드 중계

첼시 왓포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3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월5일 04:00 첼시 왓포드 프리미어리그분석

웨스트햄과의 원정경기에서 2-3 역전패를 당한 첼시. FA컵을 치른 체력적인 부담을 드러내며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무거워진 움직임을 보였다. 3일만에 왓포드와의 경기에 나서는 만큼 경기 후반 체력적인 문제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DF 뤼디거,주마,크리스텐센 등 센터백들이 잦은 실수로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문제다. FW 윌리안,풀리식 MF 마운트 등 2선자원들의 폼이 좋은 것은 고무적이나 너무 빡빡한 일정으로 체력적인 불리함을 안고 싸워야 한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왓포드. 홈에서 사우샘프턴 상대로 1-3 패배를 당해 리그 재개 후 3경기 1무2패로 고전하고 있다. 강등권인 18위 애스턴 빌라와 승점 1점차밖에 나지 않고 있는 상황. FW 데울로페우,석세스 DF 얀마트의 부상 공백도 계속되고 있다. 피지컬에 의존하는 단조로운 공격이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첼시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강한 전방압박을 통해 지쳐 있는 첼시를 괴롭힐 수 있고 무엇보다 잔류라는 동기부여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웨스트햄 상대로 패한 첼시. 체력적인 문제를 드러내며 주춤했다. 3일만에 왓포드와의 경기에 나서는 만큼 체력적인 문제가 다시 한 번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점. 잔류를 노리는 왓포드의 동기부여를 고려하면 이변의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첼시가 리그 재개 후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지만 빡빡한 일정으로 체력적인 부담이 상당하다는 점. 잔류를 노리는 왓포드의 동기부여를 고려하면 핸디캡은 원정팀 왓포드의 이변 가능성에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이 최근 맞대결에서 7경기 연속 2.5 기준 오버를 만들어내고 있는 가운데 잔류를 노리는 왓포드의 의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 특히 첼시 수비진이 웨스트햄 상대로 불안함을 드러낸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첼시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기준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Post Author: admi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